Not known Detail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You will discover (just about) everything on Medium — apparently even a webpage that doesn’t exist. Maybe these tales about discovering what you didn’t know you were being in search of will just take you somewhere new?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